<회복시키소서> 40일 릴레이 금식기도 메뉴얼

9월 7일(월)부터 10월 16일(금)까지 전교인이 릴레이로 금식하며 개인과 교회와 나라의 회복을 위해 하나님 앞에 합심하여 기도합니다.

◆ 금식 시간: 아침(6~12시), 점심(12~18시), 저녁(18~6시)

1. 말씀 묵상 or 성경필사
자신의 날짜에 해당하는 예레미야의 말씀을 먼저 묵상하고 시작합니다.
성경필사를 원하시는 분은 해당 말씀을 필사하세요.

2. 회개기도
회개 없는 천국은 없습니다. 회개 없는 구원도 없습니다. 회개 없는 죄사함도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공생애 복음 전파의 첫 시작도 <회개하라>였습니다.
삶을 돌아보며 영적으로 재를 뒤집어 쓰고, 하나님 앞에 겸손히 엎드려 죄를 회개합니다.

3. 합심기도
① 개인
- 영과 진리로 예배하는 예배자, 나 자신을 산제물로 드리는 영적예배자가 되게 하소서
-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살게 하소서
- 성령의 인치심을 힘입어 복의 근원, 복의 전달자가 되게 하소서

② 교회
- 담임목사님을 비롯한 교역자들과 영적리더들에게 성령충만함을 더하여 주셔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 여호와가 항상 인도하여 메마른 곳에서도 영혼을 만족하게 하는 물댄 동산같게 하소서.

③ 나라
- 대통령을 비롯한 국가위정자들에게 하나님 두려워하는 마음과 국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난국을 헤쳐나갈 수 있는 지혜와 능력을 허락하소서.
- 코로나19로 인한 사회 경제적 어려움이 속히 해결되게 하시고, 사회취약계층과 소상공인의 삶을 생명싸개로 안전하게 지켜 주소서.
- 동성애를 합법화하고 종교의 자유를 무너뜨리는 ‘포괄적 차별금지법’이 영원히 사라지게 하소서.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대하 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