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예배인원 제한이 해제되었습니다. 하나님을 향한 간절함을 가지고 다시 교회로, 다시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2. 이번교회(강단)꽃꽂이는 나경보/이하늘성도(결혼기념 감사)와 김병학청년(생일 감사 과 차은별어린이(생일 감사)가 봉헌하였습니다.

3.오늘 청장년연합회에서 주관하는 사랑의 헌혈이 있습니다. 코로나 확산으로 혈액 수급이 어렵다고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4. 오늘부터 블레스 카페를 다시 오픈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성도님들의 행복한 주일을 만들고자 섬기는 블레스 카페 봉사팀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5.방문자 점심나눔사역55() 12시에 진행됩니다. 이번 나눔에는 무명으로 후원해 주셨습니다.

6. 사랑동산 이선민 성도의 아들 원동환 군의 결혼식57() 오후 1시에 에리카컨벤션센터 1층 에리카홀에서 있습니다.(교회 차량 1230분 출발)

7. 동산/부 동산지기 섬김이학교의 국내성지순례510()~11()까지 담양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은혜로운 일정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8. 사랑이이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514()에 주변 아이들을 위한 지역축제를 합니다.

바이킹을 비롯한 놀이기구와 떡볶이와 솜사탕 등 많은 먹거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지역 아이들에게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9. 새가족 성경공부인 출애굽기 (know)답여행5/28(), 6/4() 오전 11~오후 3시 까지 임마누엘 찬양대실에서 있습니다. 대상은 작년 11월 이후 등록하신 새가족입니다.

10. 반월중앙행복한홈스쿨에서 이용 아동을 모집합니다.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6명 이내의 아동이 대상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포스터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방송으로 예배드리시는 분들은 아래의 계좌번호로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시 꼭 이름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홍길동감사, 홍길동십일조, 홍길동선교 등)

신한은행 100-029-343241 )기독대한감리반월중앙교회